티스토리 뷰

저희딸이 현재 30개월이고 4살인데 요즘 퍼즐에 푹 빠져서 지냅니다. 블럭이나 인형, 소리나는 장난감들, 기타 낙서도구들 뭐 이런 기본적인 템들은 사줘봤는데 매일매일 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뜨든.

아이에게 뭐든 해주고 싶은 엄마마음에 이리저리 검색을 합니다. '4세 여아'가 갖고 놀기 좋은것.

그래서 결론은!


2월 27일에 쿠팡에서 5,950원에 뽀로로 퍼즐가방을 구입합니다. 역시 빠른 배송답게 다음날 도착.

뽀로로 가방퍼즐2 ...

가방에는 12조각, 15조각, 24조각, 30조각 퍼즐 4종이 들어있더군요!! 완전 혜자탬 ㅎㅎ

그런데 저희 딸은 평소 하던것이 아니라 그런지 엄청 헤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절반은 제가 맞추고 나머지는 폭풍칭찬과 하는듯 아닌듯한 엄마손길(ㅋㅋㅋㅋ)로 (이쪽이야.. 이쪽) 유인해서 그림하나를 다 완성하면 또 폭풍칭찬을 해줬습니다. (👏👏👏👏칭찬해)

그래서 2월 27일 쿠팡에서 주문했던 퍼즐을 3월 17일인 2주가 지난 현재!!!!!!!!!!

뜨든!


보이시나요. 완성샷을 바로 찍지 못해서 없지만 이제는 12조각은 누워서도 맞추고, 15조각도 쉽게 맞춰요. 24조각은 제가 조금의 컨트롤(모서리부분 몇개 맞춰주기)를 1~2조각 해주면 알아서 척척합니다.

아직 30조각은 조금 해메이지만 중요한것은 이게 아닙니다.

아이와 집에서 놀아줘야 하는 시간중에 그림그리기, 블럭놀이하기, 책읽어주기, 색종이 오리고 붙이기 말고 새로운 놀이가 생겨서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퍼즐을 사온 날부터 하루도 빠지지 않고 "우리 퍼즐맞출까?"하고 딸에게 물으면 항상 "네~~~"하고 대답했던거 같네요.

그래서 ㅋㅋㅋㅋ또
딸사랑 가득한 저는 2차 퍼즐구입에 돌입합니다.


이건 어제 구입한 퍼즐인데 하아.........오늘 받았어요. 역시 빠른 쿠팡배송
근데...............
이거 솔직히 써도 되나요? ㅎㅎ 회사명 잘보고 사시길 ㅠ.ㅠ) 저기 위에 4개세트 퍼즐값보다 더 비싼데......... 퍼즐을 너무... 맞추기 어려운 모양으로 만든거 같아요. 손가락 베일뻔. ㅠㅠ

그래도 30조각을 쉽게 하게 되는 날이 멀지 않은 듯 하여 48조각, 68조각 뽀로로 퍼즐을 구입한것이지만 생각보다 퍼즐이 날카로워서 맞추면서도 헉 했답니다.
뽀로로 가방퍼즐, ...


다행히 아이는 호기심을 보이네요. 이제 30조각도 누워서 맞추는 경지에 이르게 되면 슬슬 꺼내어 줄까 합니다. 에헴. 오늘 남편과 함께 맞춰봤는데 진심 ㅋㅋ 68조각은 저도 힘들었어요. 헉헉.

그림보고 해야 맞출듯. 다른 캐릭터 퍼즐들도 많은데 유독 뽀로로를 애정하는 아이인지라 퍼즐을 전부 뽀로로만 사게 되는군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의 핵심은!!!!

4세아이와 집에서 놀기
퍼즐맞추기로 기본 30분은 훌쩍 시간이 가는걸 느끼실꼬예요~~~~~~~~~


진심 제 돈주고 산 알찬후기랍니다.
이거 말고도 또 아이와 놀아주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올려보도록 하죵. 육아맘님들 화이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