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먹다남은 순대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한불이나 중불에 궈줍니다. 저는 원래 그냥 식용유에 구웠는데 어떤 블로거님이 그러면 잡내가 심하니 참기름을 넣어서 구워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참기름을 택했습니다.


어느정도 굽다보면 표면이 하얗게 변하는 순간이 옵니다. 그때 찔러보시고 몰캉하다 싶으면 저는 먹었던거 같아요. 따로 소금간은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상하게 굽기만 하면 간이 알아서 짜지는 신기한 순대 되살리기.



다 된 순대를 다이소 접시에 플레이팅(?)합니다. 하하하 지구처럼 둥글게 둥글게

순대를 되살리겠다고 전에는 커피를 물에 타서 끓이거나 찜기에 그냥 찌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잡내가 잡히질 않더라구요 . 저는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는 방법이 순대 되살리는데 최고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