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ㆍ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을 했다. 이번에 나온 모델은 노트 플러스만 SD지원이 되고, 내가 사는 모델은 지원이 안된다. 그리고 모두 이어잭부분이 없어졌다....슬프다.......... 나는 블루투스 이어폰 잃어버릴까봐 싫은데.....뭐 어쩌겠어........ 대세를 따라야 하는걸.... 쓰다보면 적응되겠지...

ㆍ나같은 할망구를 위하여 선연결도 될 수 있게 어떻게 안되겠니? 삼성아.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 외장 없애더니 이어폰 구멍도 없애고 256기가로도 대체할 수 없는 그런게 있는거야!!!!!! 노트9는 1테라까지 외장 지원해주더니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겁긴 또 더럽게 무거워 ㅋㅋㅋㅋㅋㅋ200g이 말이야 똥이야 ㅋㅋㅋ 누워서 폰하다가 얼굴에 떨어뜨려봤써? ㅋㅋㅋ 흉기다 흉기ㅋㅋ 폰으로 얼굴 맞아볼래? ㅋㅋㅋ결국 내가 쓰는 S8플러스 보다 크기가 더 작은 노트10으로 마음을 굳힘.

ㆍ스토어 가서 실제로보니 하얀색에 살짝 흥미를 느꼈지만 그냥 아우라 글로우 색상으로 예약. 남편은 블랙으로. 누가 글로우 지문이 더럽게 묻어서 보기 싫다, CD같다 말이 많던데 괜찮아. 어차피 나에게는 케이스가 있으니깐..☆

ㆍ아직 할부가 2달 더 넘아있는데 폰가게 직원 말로는 정말 운 더럽게 100명중에 5명 정도가 위약금 내는 것에 걸린다고 한다. 운 더럽게 걸려서 우리 부부가 30만원을 물러야 하는 상황이 발생되지 않길. 우리는 그냥 하늘에 맡겼다. ㅋㅋㅋ

ㆍ사전예약이 이렇게 싸다니. 역시 뭐든지 처음이 좋구만. 꺄

ㆍ아몰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