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기

아몰랑 일기 281ㆍ헛소리

kkiihhii 2019. 7. 3. 12:55

베이비핑크.jpg


아몰랑 일기 281

헛소리

이 시간에 포스팅하면 횡설수설할텐데... 아무말이나 적어야지.

sct, aaa에 이어서 zzan까지 나왔네. 들어가서 보니 센스있게 로고색과 지갑에 표시되는 코인수의 색깔을 일치시켰다. 연두색이네. sct는 하늘색이고 aaa는 파란색.

하늘색, 파란색, 연두색. 그리고 스팀잇은 애매랄드색(?). 스팀헌트는 핑크색. 정말 색상 겹치지 않는 이 센스들이란 ㅋㅋㅋ 마치 아이돌 팬클럽 풍선색깔 안 겹치게 하는 그런 마음?이 살짝 엿보이면서 감동...

개인적으로 사이트 들어가서 보고 ㅋㅋㅋ눈뽕 맞은듯 황홀했던건 단연코 스팀헌트 ㅋㅋㅋ. 어쩜 핑크핑크해?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색깔 너무 잘뽑았다 ㅋㅋㅋ 황홀해 ㅋㅋㅋ 막 핑크팬더 생각나고 막 그러함. 색상만 보면 마치 여인들을 위한 화장품 정보와 리뷰 같은 것들이 가득할 거 같은데 ㅋㅋㅋ 저 핑크가 그냥 핑크가 아냐. 마성의 핑크지. 질리지 않아. 상쾌해 버리지. 돼지 빛깔 같은 핑크도 아니고 베이비 핑크도 아냐. 상핑크야 ㅋㅋ 상남자같은 상핑크지 ㅋㅋㅋㅋ암암.

나의 고정관념을 깨주었다. 스팀헌트. 지금은 안 들어가본지 오래되어... 여전히 핑크핑크 하신지 모르겠다. 제이플레이코님 글들을 보다보니 여전히 핑크하던데. 여전히 핑크! 와 나도 여잔가봐.

짠의 로고는 연두색인데 뭔가 어드민 계정의 글을 보는데 이념을 설명한 사진이 숲이던데. 짠로고 옆에 팬더 한마리 그리면 정말 잘 어울릴거 같으다. (이런 환경친화적인 토큰 ㅋㅋㅋ) 죄송합니다. 뇌피셜입니다.

어차피 적은거 좀 더 적어보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ㅋㅋㅋ sct는 하늘색인데 로고가 하늘색 배경에 흰글씨 잖슴? 그냥 상단 배경 전체를 하늘색으로 하고 구름들을 막 그린다음에 제일 왼쪽에 SCT 적어놓으면 ... sct가격이 하늘까지 간다는 진정한 이미지 메이킹을 ㅋㅋㅋ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aaa는 파란색인데 도미노같이 겹쳐져 있잖슴? 만우절 같은 날 기념으로 사이사이에 빼곰히 내민 동물 얼굴 그림들 좀 넣어주면 굉장히 카와이 해질듯.... (죄송합니다. 여기 에버랜드 아니죠)

진짜 새벽에 글쓰면 안되겠네.
절레절레

다 적고 나서 보니 모든 사이트들이 러블리 해졌네. 만족스럽다. ㅋㅋㅋ 동물을 넣어버렸네 그냥 ㅋㅋㅋ 하하하하. 무슨 7세용 쥬니어 스팀잇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이 글에 무슨 태그를 달아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이런 글은 kr에 슼 묻어놔야겠다.

아몰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