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0626_135110.jpg

안녕하세요. 성실해버리는 돼지 찡여사입니다.
🐷🐷🐷 꿀꿀

오늘의 간단한 영화 리뷰는 '매트릭스'입니다.

저는 이 유명한 영화를 각 잡고 제대로 본 적은 없었어요. 워낙에 패러디도 많고 극찬이 많은 지라... 이제 와서 20년 지난 영화를 봐야 하나 싶기도 했고요.

당시에 저는 중학생 정도밖에 안되었기 때문에 학업(???)에 정진해야 해서 볼 수 없었네요. 휴 🐷 ㅋㅋㅋ 아무튼 최근 키아노 리브스 행님이 액션 영화 '존 윅3'을 들고 왔나 봐요. OCN에서 매트릭스를 1편에서 3편까지 연속 방영하더라고요.

일기 쓸 것도 없는데 영화 리뷰라도 쓰려고 2편 중간 부분인 고속도로 액션씬부터 봤습니다. 엊그제 보았던 캐리비안의 해적보다 2배 빠른 액션입니다. 바로 이겁니다. 👏👏👏

쌍권총 들고 차 한 대를 밀가루 반죽으로 만들어버리는 이 쾌감이란. 캬. 다다다 다다다 다다다다 역시 총질에는 자비가 없죠. 막 쏴줘야 합니다. 20년 전 답지 않게 몸으로 하는 액션들이 아주 베리 굳. 👍👍👍 덕분에 아기 수유하다가 입 벌리고 쳐다봤지 뭡니까.

아무튼!

그전 저의 리뷰를 봐와서 아시겠지만 저의 리뷰 특징이 투덜대는 거라서... 감히... 매트릭스 앞에서 좀 ㅋㅋ 투덜거려 보겠습니다. ㅋㅋㅋ

일단은 감독이... 워쇼스키... 음... 그 뒤를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모르겠군요. 원래는 남자 2명이라서 워쇼스키 형제였는데, 한분이 성전환을 합니다. 그래서 워쇼스키 남매가 되었죠. 그러다가 또 얼마 전에 나머지 한분 마저 성별을 바꾸셔서 이제는 워쇼스키 자매 감독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충격 한 큰 술 더 주자면 두 분 모두 결혼하셔서 와이프가 있는 상태에서 성전환을(....)

저도 제 남편이 성 정체성을 찾겠다며 여자로 바뀌면 어떤 기분일지 좀 생각해봤습니다. 아마도 저보다 훨씬 글래머에 이쁜 여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리에 알도 저보다 없더라고요. 정말 고생은 내가 다 하나 봐. ㅋㅋㅋ 에휴. 아무튼 다시 영화 이야기로!

2편에서 고속도로 액션신으로 혼을 다 빼놓더니 3편에서는 뜬금 로봇과의 전쟁 씬이 등장합니다. 아무래도 세계관 자체가 인간과 로봇의 공존을 담은 영화니까 싸우는 것은 필연적이겠죠? 극 중에 스미스라는 바이러스 인물에 대해 아주 조금의 아쉬움이 남더군요. 약간 더 잘생길 수는 없었나 ㅋㅋㅋ 키아노 리브스랑 대립관계니까 상대도 그와 비슷한 외모를...

20190626_135145.jpg

마지막 편에서 주인공과 1대 1로 둘이서 싸우는데 잇~따~~만큼 커다란 도시에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스미스 이쪽에도 스미스 저쪽에도 스미스 온통 스미스 밭이더군요.

자, 모두 양복 입은 두 손을 하늘로 치켜들고 "자라 나라 머리 머리!!!"하고 외치면 탈모 CF 킹이 될 수 있을 텐데....(이런 명작 영화를 보며 탈모 얘기라니.. 나란 여자는 정말... 인성이 쓰라리네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막 써내려 가고 있으니 한마디 더 붙여봅니다. 좀 더 쎄련된 선글라스를 낄 수는 없었나 ㅋㅋㅋㅋㅋㅋ 특히 극 중에 세라프라는 동양 남자가 나오는데 진심 곤충 눈인 줄... 하아... 키아노 리브스도 안습 선글라스를 피해 갈 수 없었으니(...) 딱 한명... 그 비주얼 -5000을 만들어버리는 아이템을 쓰고도 살아남은 남자가 있으니. 그의 이름은. 바로.

20190626_135128.jpg

모피어스


아참. 키아노 리브스가 우리 스팀잇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합니다.

20190626_135157.jpg

당신인가 찡여사. 최고의 걸작 매트릭스 리뷰에 '자라 나라 머리 머리'를 소환한 미친 한국 여자. 여러분. 매트릭스는 20년이 지나도 킹갓엠퍼러제너럴충무공마제스티한 영화니까 꼭 보삼. 두 번 보삼. 세 번 보삼.

이상. 영화 내용 1도 안 쓰고 투덜거리는 리뷰였습니다. 👋👋👋 항상 영화팬들에게 미안하뮤 ㅋㅋㅋㅋㅋ 제가 사랑합니다 ㅋㅋㅋㅋ누구를? 에브리원 ㅋㅋㅋㅋ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