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creenshot_20191007-111148_Google.jpg

원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파프롬홈을 연달아 보려했는데, 시간의 압박과 같이 감상할 남편의 취향을 존중하여 뮤지컬 영화를 골랐다.

위대한 쇼맨



여기저기서 재개봉 하면 달려갈 거라며 극찬을 하던 영화라서 100% 기대에 차서 감상하였다. 숮이가 나오는 배가본드를 30분 앞두고 과감한 결단이었다. 배가본드를 잊을만큼 황홀한 노래를 들려다오~ 쇼맨!

남편은 영화의 명곡인 never enough까지 보다가 아이를 씻겨주려 자리를 일어나버렸다. 영화를 다보고 기억에 남는것은 여자 솔로곡과 젠다야뿐. 너무 이쁜거 아님? 어떻게 핑크머리가 찰떡같이 잘 어울리지?

Screenshot_20191007-110413_Samsung Internet.jpg

이쁜 젠다야는 키가 178cm이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여친으로 나온다고 한다. 나는 오늘 무얼 봤던 어떻게든 기필코 젠다야와 마주쳐야할 운명이었던 것이다.

https://youtu.be/jF_8XWwUD9M

영상좀봐바옄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키가 컸냐고 물으니까 아이스크림 먹고 컸다곸ㅋㅋ앜ㅋㅋㅋㅋㅋ 윙크하는것뽜밬ㅋㅋㅋㅋ 우리 젠다이아 24살임. 자산은 ...지금은 50억아님? 엌ㅋㅋㅋㅋ아무튼 나보다 더 키큰 여자들을 보면 뭐랄까... 신...? ㅋㅋㅋ 신이 있다면 이런 느낌일까... 와오.... 178로 사는 삶은 어떨까 .. 역시 키는 클려면 확실하게 크는 것이 나은거 같다. 우리 찡도 178까지도 안 바라니 158만 되어도 좋을텐데... 아무튼 키큰 아낙네들 보면 뭘 먹고 그리 컸나 했더니 결국 정답은 아이스크림이었군.

그런 의미로 어제 아이스크림을 9통 주문하였다. 그렇지. 그렇지. 키야 쑥쑥 크렴 ******^^

+

번외로 유투브로 노래영상을 다시 보는데 댓글들을 통해서 이 영화에서 남주인 바넘이 너무 미화되었다는것을 알게 되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