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2주차 : 칼소폭 + 간헐적 단식 = 2kg감량

kkiihhii 2020. 4. 15. 12:05

드디어 써보는 2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뜨든!

현재 2kg감량해서 행복해요. 그런데 곧 더 빠질거 같아요. 이제 간헐적 단식도 나름대로 익숙해져서 15~ 16시간까지는 공복으로 있어요. 배가 고프다거나 먹고싶다거나 그런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아요. 그러나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같이 아침식사를 하게 되어 어쩔수없이 밤되기전 남들보다 일찍 공복에 들어갑니다.

현재는 오후5시부터 아침 9시까지 금식이구요. 3끼를 8시간동안 몰아서 먹고 있어요. 도저히 하루 2끼는 못버팁니다. 중간중간 뭐라도 먹어줘야 버티는거 같아요. 9시 아침, 12~1시 점심, 오후 4시~5시 저녁이렇게 먹고 더 대박인건 중간에 간식이랍시고 우유에 단백질가루랑 귀리가루, 검은콩가루, 강황가루, 유산균을 타먹어요. 그리고 비타민C 1000, 칼슘ㆍ마그네슘제, 철분제, 종합영양제, 비타민D, 마늘영양제먹고 꼭 하루1번은 낫또먹기!

남편이 보더니 너가 타먹는 그 쉐이크만해도 1000칼로리는 거뜬하겠다는 웃픈이야기를 하더군요. 정말 빡치는건 그렇게 먹어도 배가 고픔. ㅋㅋㅋ 며칠전에는 급기야 어지럽고 속이 쓰리고 그래서 바닥에 몇 번 쓰러지듯 드러누웠어요. 공복의 행복함을 알아버렸기 때문에 저녁은 금식이지만 식사가 가능한 8시간동안 식사를 몰아서 먹다보니 이것은 간헐적 단식이 아니라 간헐적 폭식이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끼니때마다 먹는양의 절반정도만 먹고 물도 하루 2L 꼭 먹고 그래서 그런지 아직 피부가 푸석해지고 눈밑이 퀑해지고 그러지는 않는거 같아요. 제발 영양제야 나와 함께 꽃길을 걷자꾸나. 1일 2식이나 1일 1식은 저와 안 맞아요 ㅋㅋㅋ저 죽어요 ㅋㅋ 저녁을 굶으라고 하는 간헐적 단식에 꼭 저녁을 챙기고 마는 나라는 여자는 그래도 2kg 빠진것이 너무 행복해요.

요즘은 운동도 여전히 땅끄부부의 칼소폭을 기본 베이스로 삼고 다른 재밌어 보이는 홈트들 따라하고 있어요. 오늘 아침은 칼소폭 매운맛 + 칼소폭2를 해서 1시간 정도 운동을 했는데 생각보다 지치지 않아서 의아했어요. 어제 저녁에 먹은 닭가슴살이 빛을 발하는 것인가!!! 근력이 늘어났단 말인가!!! 막 이런 생각하며 혼자 뿌듯합니다.

이제 며칠 좀 해봤다고 스쿼트자세는 얼추 따라하는거 같은데 런지자세는 죽어도 안되네요. 무릎을 ㄱㄴ모양으로 하라는데 엉거주춤. 이것도 하다보면 되는 날이 오겠죠? 그리고 땀빼는데 최고의 자세는 버피 테스트 인거 같아요. 땅 짚고 팔굽혀펴기 자세 했다가 다시 일어서는 자세인데 여기서 한단계 더 발전해서 팔굽혀펴기 자세에서 계단 오르듯이 무릎을 굽히는 동작도 이제 잘되요. 이 동작의 이름은 마운틴 클라이머. 복부관련 운동은 할만한듯 해요.

하지만 나를 가장 절망하게 하는건 ㅋㅋㅋ플랭크 자세인데 속으로 숫자를 세어봤는데 딱 15까지 세면 무너져요 하하하. 언제 내 나이만큼 버티는걸까요 (눈물) 플랭크자세로 30초 버틸때쯤 이 다이어트는 모두 끝나있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장 나를 절망에 빠뜨린 스승님도 계셔요. 이름은 티파니. 운동은 허리운동. 이 영상을 보고 3분안에 gg했습니다. 역시 흑인이란 탈인간인거 같아요. 어떻게 저렇죠? 혹시나 허리살이 고민인 님들은 하루 한번 이 11분짜리 지옥의 영상을 따라하는것 만으로도 지방이 다 분해될꺼예용. 확실합니다.

https://youtu.be/jpTQdM7okkI

아무튼 먹는것을 조금 더 줄이고 운동을 좀 더 늘리면 2달안에 목표한 몸무게로 성공할꺼라고 생각해요. 전국의 모든 다이어터분들 모두 화이팅!!!!!!!!